전세버스 신차 구입 이후 고장 등에 따른 A/S 피해 자료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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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현숙
조회 189회 작성일 2018-08-06 16:40:43
조회 189회 작성일 2018-08-06 16:4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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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최근 일부에서 전세버스의 신차 구입 후 잦은 고장 등 A/S 관련 불편사례에 따른 민원이 발생하고 있어 이에 대한 사례를 수집하오니 해당 조합원께서는 붙임 서식에 구체적 사례를 작성하여 2018년 8월 17일까지 당 조합 유선(031-291-5133)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전세버스 신차 구입 후 고장 등 A/S 관련 민원 사례 1부. 끝.
2. 최근 일부에서 전세버스의 신차 구입 후 잦은 고장 등 A/S 관련 불편사례에 따른 민원이 발생하고 있어 이에 대한 사례를 수집하오니 해당 조합원께서는 붙임 서식에 구체적 사례를 작성하여 2018년 8월 17일까지 당 조합 유선(031-291-5133)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전세버스 신차 구입 후 고장 등 A/S 관련 민원 사례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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