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합소개
경기도 전세버스 운송사업 조합







이사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조합원 여러분!!


경기도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 제11대 이사장 안영식입니다. 


조합원 여러분!!

우리 조합은 전세버스운송사업의 발전을 위한 조합원 여러분의 귀중한 노력으로 오늘의 조합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저 역시 조합원 여러분의 노력과 성원이 헛되지 않게 조합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고 앞장서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

우리 업계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운수종사자 이탈과 매출 급감 등 수많은 어려움이 닥쳐와 이를 극복하고자
부단한 노력을 해야만 했습니다.  저 또한 조합원들의 수익 안정화를 위하여 경영 방식의 변화를 권유하고 정부와 지자체를 상대로 
지원금 및 유류비 인상분 반영 요금을 요구하여 관철한 결과 가까스로 매출이 정상화되고 있습니다. 

조합원 여러분!!

그러나 우리 전세버스 업계는 아직 과잉공급에 따른 요금 덤핑과 운송업체의 무질서한 난립으로 인한 경영 불확실성이라는 고질적인 문제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저는 이를 해결키 위한 방안으로 합리적인 공급 조절이 가능한 전세버스의 면허(총량) 제 전환을 수년간 강력히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기필코 관철시켜 침체된 업계의 활성화 및 경영 안정화를 도모할 것입니다. 


아울러 준 공공운송수단으로써의 역할이 강조되고 있는 현재 전세버스 이용 추세에 맞 게 관련 제도들의 개선을 추진할 뿐만 아니라,
정부의 친환경 자동차(전기, 수소 등)보급사업에 따른 보조금 지급 시 전세버스에 대한 동등한 지원 시행 여부를 감시하여 우리 업계의 권익을 지켜나갈 것입니다. 
 

조합원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 없이는 절대로 업계의 현안 사항이 해결될 수 없습니다.
이에 조합원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리면서, 저 또한 항상 낮은 자세에서 신의와 원칙을 갖고 소통하고 작은 소리 하나도 놓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조합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하시는 사업 번창하시길 항상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